생활 전선에 나오는 사람의 자세.





지금 생활 전선에
나오는 사람은 앞으로 만나는 사람들에게
철저히 겸손하고,
자상해져야만 그 사람에게 신용을
 얻게 되어 상품이 팔린다.


그렇게 하여 생활이 윤택해지고 
내가 그만큼 올라가게 되는 것이다. 
어려워진 원리를 알고 잘못을 
뉘우치며 행할 때 나의 어려운 일들이 
풀리고 아픈 것이 없어진다.


다시말해, 내가 겸손해질 때 비로소 
나의 탁 해진 기운과 상한 세포가 맑아지기
시작한다는 말입니다.


그래서 새카맣던 얼굴도 좋아지고, 
인상도 쓰지 않고 즐겁게 사니 여기서 
 엄청난 에너지가 돌아 
자신의 어려웠던 기운 중 30%를 바르게 
돌리게 되어 굉장히 좋아지는 것이다.


어려울 때에는 30%만 기운을 
돌려도 사람이 엄청나게 달라진다. 
지금 내 앞에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면 
내 생활은 저절로 풀리고, 
그 일을 잘못하면 내 생활은 절대로 
 풀리지 않는다.


돈 벌려 한다고 돈이 다시 벌린다? 
절대 그런 법은 없다. 
내 할 일을 찾아 바르게 할 때 어려웠던 
모든 환경이 다 풀리고, 
어려워진 육신도 돌아온다. 


그렇게 할 때 신(神)이 전부 다
 다스려 주는 것이다.

.
.
.


💸
💬
인생의 모든 해답을 알려주는 멘토링





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나를 보호해주는 신장

조건이 나쁜 곳에 태어난 - 윤회의 원리

공산을 숨긴 좌파 민주주의 실체 하향평준화.